NST
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About us

고객과 함께해온 NST만의 History, 조직 구성과 경영이념을 알려드립니다

A/S 안내

엔에스티정보통신 A/S 접수

  • 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남부순환로 1412, 4층 AS담당자 앞
  • 연락처 : 02-857-3900
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A/S요청시 반드시 장비와는 별도로 접수요청서를 기재하여 장비와 함께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접수요청서 기재사항

  • 이름(업체명)
  • 연락처
  • 주소지
  • 이메일주소
  • 장비 불량증상

간혹 위 접수요청서 내용 없이 택배를 발송하셨을때 일부 택배사의 경우 개인정보 보호 문제로 발신인 정보가 지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
예)우체국 택배.
발신자 정보 확인이 어려울경우 접수불가로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유상/무상수리 관련

AS접수 후 무상보증기간 내 장비의 경우 즉시 수리가 진행됩니다.
유상 수리 장비의 경우 수리 진행전 수리비 안내차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요청자가 수리비 및 수리진행여부를 확인 한 후에 수리가 진행됩니다.
감사합니다.